참가 방법

 참가 방법
   LINK OF CINE-ASIA 행사장 베뉴인 파라다이스 2층에서는 각종 리셉션 등의 부대행사와 라운지에서 영화인들 간의 자유로운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Busan라운지, AFCNet라운지를 오픈된다. 이곳에서는 비즈니스 매칭에 참가하지는 않는 방문객들도 부담 없이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다.
Busan라운지에서는 부산지역 영화인 협회 및 단체가 공동으로 라운지를 운영하며, 실속있고 알찬사업들의 정보를 공유하고, 아시아 지역 영화인들과의 실질적인 교류를 희망하며 함께한다.
AFCNet라운지에서는 평소 얻기 힘든 해외 촬영정보들과 현지에서 온 담당자들을 직접 만나 궁금한 점들을 부담 없이 물어 볼 수 있다.
참가자들을 위한 시간, 경품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~
Busan라운지에서는 국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2명씩 3일간 추첨을 통해 시네마하우스 숙박권을 증정한다. 시네마하우스는 부산영상위원회가 올 3월에 오픈한 비즈니스급의 영화인전용 숙소로 국내영화 <마약왕>, <아이캔스피크>, <공작> 등이 이용한 바 있으며,현재 한국영화 스태프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다. 또한 AFCNet Global Networking Party Co-hosted by ASEAN CULTURE HOUSE(ACH)에서는 다양한 선물들을 추첨을 통해 드리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열리니 놓치지 마시길 ~
※ 추후 세부내용 업데이트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