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 FAQ
1. 등록 취소 할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?
  2017년 9월 22일 이전에 등록 취소를 하실 경우, 행정비용 30%를 차감한 총액의 70%를 환불해 드립니다. 2017년 9월 22일 18:00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2. 2017 LINK OF CINE-ASIA 언제까지 등록을 받나요?
  등록의 경우, 온라인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으로 구분됩니다. 사전등록 마감일은 2017년 9월 22일이며, 일반등록은 2017년 9월 22일에 마감됩니다.
3. 접수가 잘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?
  온라인 접수가 완료되면 행사 안내메일이 추후에 발송됩니다. 접수 후, 안내 메일을 받아보지 못한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  사전등록의 경우, 본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등록 페이지로 이동됩니다. 온라인으로 등록하신 후, 결제를 완료하시면 추후에 최종안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참가신청 절차가 완료된 이후, 행사 당일 등록데스크로 오셔서 신분증 또는 명함을 제시해 주시면, 본인 확인 후 행사장 입장에 필요한 배지와 각종 행사 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. 온라인으로 등록하지 못하신 경우, 현장에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. 각 등록에 관련된 세부 내용은 등록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5. 포럼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?
  등록신청은 물론 구체적인 행사 일정이나 포럼 세션 등에 대해서는 부산영상위원회 국제사업팀으로 해주시면 됩니다.
6. Cine-Biz ASIA(비즈니스 매칭)의 참가 등록 및 결제 진행 과정이 궁금합니다.
  비즈미팅의 참가유형 중 ‘1. 지원기관(A그룹)’에 해당하시는 경우,
참가 등록 및 결제는 ‘로그인 – 업체 등록 – (행사 담당자의 업체 승인) – 비즈 미팅 등록 및 결제’의 순서로 진행됩니다.
① 로그인  이름, 이메일, 비밀번호 입력으로 가입이 완료됩니다.
② 업체 등록  업체 기본 정보 및 담당자 정보를 등록합니다.
③ 업체 승인  등록된 정보 확인 후, 행사 담당자가 업체 등록을 확인 및 승인합니다. 승인 완료 후에는 결제 안내가 담당자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④ 비즈 미팅 등록 및 결제  비즈 미팅 결제를 진행합니다.
⑤ 비즈미팅 타입에 따른 무료 배지 정보를 입력합니다.
※ 비즈 배지 추가(유료 결제)가 필요한 경우는 이메일로 발송된 링크를 통해서 신청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.
 부산영상위원회 국제사업팀
  팩스번호 051-7200-300
  국제사업 팀장 :  조주현 051-7200-309 chris@filmbusan.kr
  국제교류 담당 :  이민경 051-7200-313 leemink@filmbusan.kr
  AFCNet :  박애령 051-7200-345 aeryung@filmbusan.kr